현재 위치
  1. Home
  2. LOA Partners
제목

RE:stoRE

리스토어

작성자 로아스토어(ip:110.8.34.188)

작성일 2022-11-10

조회 8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상 속에서의 회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리스토어를 소개합니다.

리스토어는 회복의 메시지를 담은 의류와 악세사리,
리빙 아이템을 만드는 크리스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일상 속에서의 회복, 리스토어.

안녕하세요. 먼저 LOA를 통해 인터뷰 기사를 보시는 분들에게 리스토어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희는 예배 사역 공동체 '아이자야 씩스티원'에서 시작된 리스토어(Re:stoRE) 입니다. 리스토어는 회복의 메시지를 담은 의류와 악세사리, 리빙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저희가 추구하는 가치를 일상 속에 전달하는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알고 싶어요.

처음에는 공동체와 함께 매 시즌마다 주시는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제작하며 시작하게 되었어요. 공동체 내에서 시작하게 된 브랜드였는데, 점점 주변의 많은 분들께서 동참해주시고, 함께하는 브랜드로 커 가게 되었답니다. 리스토어는 다양한 방법으로 선교지를 위한 일에 동참하려고 하고, 다음 세대 사역에도 함께하고 있어요.

브랜드 이름이 궁금해요. "Re:stoRE" 이라는 이름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나요?

저희는 아이자야 씩스티원에서 시작된 만큼 이사야 61장 4절 말씀 속 "REBUILD, RESTORE, RENEW" 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어요. 이 세 가지 슬로건 중 "Restore"는 회복의 메시지를 함께 기억하며 살아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네이밍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Re-STORE" 에 "store"를 상점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로 사용해서, 상점을 다시 돌아와 함께 가치를 나누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웃음).

리스토어에서는 매 시즌마다 제품을 제작하실 때 어떤 영감을 받아 제작하시는지 알고 싶어요.

저희는 아무래도 찬양 공동체이다 보니 시즌이 오픈할 때마다 공동체가 함께 메시지를 정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찬양과 함께하는 공동체이다 보니, 저희는 주로 찬양의 주제나 가사를 통해 영감을 받는 것 같아요!

리스토어의 'Logo Graphic 머그컵'

제작하신 제품 모두에 애착이 가시겠지만, 특별히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지금까지 나왔던 모든 시즌의 제품들이 의미있었지만..! 특별히 2023년도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SOLA SCRIPTURA 라인’을 소개드리고 싶어요.
아직 준비 중이지만, 여러 지역에서의 팝업 스토어와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서 ‘SOLA SCRIPTURA 라인’을 선보이게 될 예정입니다. 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좋은 무브먼트를 기대하고 있는데, 여러분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SOLA SCRIPTURA 후드' (오픈 예정)

일을 하시면서 갖고 계신 어려움이 있으셨는지 궁금해요.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 하셨는지 알고 싶어요 !

저희가 현장에 있으면서 고민하는 것은 '크리스천 기업으로서 어떻게 세상에 타협하지 않고 운영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입니다. 다양한 상황들을 경험하고, 쉽지 않은 상황들도 많이 있었지만, 저희가 브랜드를 하고 있는 이유와 목적을 점검하는 모든 과정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그 과정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모습을 향해 나아온 것 같아요!

브랜드를 운영하시면서 가장 보람된 순간이 언제였는지 궁금해요.

브랜드를 운영하면 할 수록 저희의 메시지를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생겨나는데, 저희에게 큰 기쁨이 되었어요! 그리고 도전하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영역에서 뜻밖의 관심과, 좋은 결과가 나오면 보람을 느낍니다 ☺️

가장 좋았던 일은 저희가 기도로 준비하고, 함께 공동체에서 확신을 가지고 소개하는 제품들이 사람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을 때인 것 같아요!

리스토어가 사람들에게 어떤 브랜드로 기억되길 바라시나요?

저희가 함께 격려하고 도전하고 싶은 메시지들을 사람들에게 좀 더 쉽고 가깝게 접근하여서,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일상 가운데에서 같이 메시지를 기억하고 살아내기를 바래요!

리스토어와 LOA가 함께할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고 싶어요.

선교의 마음을 품고 이 모든 사역에 임하는 만큼, 리스토어의 이름처럼 "회복"의 메시지가 필요한 다양한 곳을 섬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면 동참하고 싶습니다. 또 다양한 크리스천 브랜드나 기업들과 콜라보 하여 더 건강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하고자 합니다!

LOA에서 판매되는 리스토어 제품의 판매 수익금 10%는 LOA에 기부되어, 크리스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에 사용됩니다.

리스토어의 제품 보러가기 >




첨부파일 웹진 썸네일_리스토어.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