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LOA Partners
제목

THE NOBLE ONES

더노블원스

작성자 로아스토어(ip:121.180.139.42)

작성일 2021-12-15

조회 4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수많은 존귀한 순간을
사진과 글로 기록하는
더노블원스를 소개합니다.

더노블원스는 존귀함이라는 가치에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살아가면서 마주하는 존귀한 순간을
기록하고 기억하기 위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어요.





존귀함을 담은 더노블원스

안녕하세요. 저는 더노블원스를 운영하고 있는 박서연입니다. 저는 현재 이십대 후반이고 광고를 전공했어요. 현재는 콘텐츠와 콘텐츠의 영향력에 대해 관심이 매우 많아서 공부도 하고 현재도 마케터 겸 디자이너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어요.

더노블원스를 어떻게 만들게 되셨는지 동기가 궁금해요.

처음엔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라는 막연한 생각에서 출발했어요. 브랜드를 만들고 그 브랜드를 꾸준히 운영하기 위해서는 내 삶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좋아하는 것, 그리고 내 가치관을 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제 삶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신앙이였고 신앙생활을 하면서 듣고 변화된 것을 브랜드에 담아서 사람들에게 나눠보자는 결심이 생겨 더노블원스를 만들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브랜드명에 담긴 아이덴티티는 무엇인가요?

더노블원스는 ‘땅에 있는 성도는 존귀한 자니 나의 모든 즐거움이 저희에게 있도다’ 시편 16편 3절 말씀을 묵상하며 지어졌어요. 성경에서 "The Noble Ones"는 존귀한 자라는 뜻을 담고 있어요. 제가 저희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면서 가장 크게 배운 것은 존귀함이라는 가치인데요. 존재 자체로 우리는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존귀한 사람이라는 것이었어요. 이 말씀이 저에게 큰 위로가 되었듯이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은 존재만으로 존귀합니다' 라는 말을 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브랜드 이름을 '더노블원스'로 지었습니다.

평소에 디자인 영감은 어디에서 영감을 받으시나요?

저는 보통 성경을 통해서 영감을 얻어요. 성경을 보고 묵상을 하고 묵상하며 느낀 것들을 디자인으로 표현해보려고 노력하면서 제품을 제작하고 있어요.


작품을 만들어 내시면서 특별하게 고려하시는 부분이 있나요?

나는 어떠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일까? 에 대해 생각하면서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저는 같이 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이 전염되는 사람이 되고 싶거든요. 그래서 저는 더노블원스가 마찬가지로 선한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가 되길 바라면서 진정성, 존귀함, 마음을 가득가득 담아 제품을 만들려고 하고 있어요.

더노블원스를 운영하시면서 가장 힘드신 점은 있으신가요? 작품의 작업에 대한 고찰이나 작업하면서 있었던 경험에 대해 알려주세요.

음..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말씀을 통해 사람을 통해 적재적소로 채워주시는 부분이 정말 많아서 아직까지 크게 어려운 점은 없었는데요. 작업을 할 때 힘든 점은 새로운 것을 창작 한다는 게 정말쉽지 않은 것 같아요. 머리에 있는 생각들이 둥둥 떠 다니기만 하고 표현이 되지 않을 때가 제일 난감 했었어요. 그래서 계속 뒤엎고 뒤엎고 엎었지만 결국 선보이지 않기로 결정했던 제품도 있었어요.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진심을 담아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게 어려운 것 같아요.

어쩌면 대표님의 그런 고민 덕분에 많은 분들이 더노블원스를 사랑해주시고 계시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고객분들과의 에피소드 중 기억에 남는 순간들이 있었을까요?

얼마 전 달린 리뷰 중 하나가 기억이 나는데요. 크리스천이 아닌데 예뻐서 구매했다는 내용의 리뷰였어요. "크리스천이 아니여도 제품이 너무 예뻐서 구매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항상 디자인을 하긴 하지만 구매해주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크리스천이셨거든요. 그런데 제가 바랬던 상황이 눈앞에 펼쳐지니 정말 기쁘고 감사했어요. (웃음) 속도는 조금 느린것 같지만 제가 말하는 가치를 알아주시는 분들이 생길때 보람을 느껴요.

작업하신 제품들 중 가장 마음에 들고 애착이 가는 제품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다 너무 아끼는 제품이지만 그 중 하나만 고르자면 스텝 메모패드를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텝이라는 이름은 잠언 16장 9절 말씀에서 가져왔는데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이 깨닫게 되는 말씀이거든요. 잘되겠다 라는 확신을 가지고 많은 제품이 잘 안나갈때도 있고 예상치 못하게 인기가 있는 제품도 있고 또 계획대로 진행될 때도 있지만 계획과 다르게 갑자기 생기는 기회들도 있고요. 제가 계획하더라도 하나님이 인도하고 계심을 매 스텝마다 경험하고 있어서 가장 아끼는 마음이 생기는 것 같아요.

대표님의 개인적인 비전이나 더노블원스만의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궁금해요.

저의 비전은 제가 받았던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면서 사는 것이예요. 그게 어떤 방법이든지 제가 하는 모든 일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고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앞으로 더노블원스를 통해서 삶 곳곳에 말씀이 스며들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작해서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꿈입니다.

더노블원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요?

많은 분들이 더노블원스를 통해서 존귀함에 대해 알아가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신앙생활을 하면서 받았던 가장 큰 감동은 아무거도 아닌 나를 하나님께서는 그 어느 것보다 존귀하다고 해주셨다는 것이였거든요. 저의 제품을 통해서 제가 알게된 존귀함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THENOVELONES x LOA

더노블원스와 LOA가 함께할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고 싶어요.

저는 문화사역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콘텐츠가 정말 넘쳐나는 시대잖아요. 콘텐츠라는게 가진 영향력이 정말 강력해서 어떻게 쓰이느냐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기독교적 관점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팀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해보고 싶어요.

LOA 를 통해 판매되는 더노블원스 수익금의 10%는 기독교 문화방송국 CGNTV 의 콘텐츠 제작비용에 사용됩니다.

더노블원스의 제품 보러가기 >


첨부파일 더노블원스.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