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LOA Partners
제목

SECOND SON

세컨드선

작성자 로아스토어(ip:121.180.139.42)

작성일 2021-12-15

조회 11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성경의 지혜롭고 긍정적인 이야기를
우리의 일상에 가져오는 세컨드선을 소개합니다.

세컨드선은 멋진 크리스천 선물을 만들고 싶어
엄마와 둘째 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크리스천 선물 브랜드 입니다.
세컨드선은 크리스천으로써 삶과 일상에서의 삶을 넘나들며
더 나은 삶의 방식을 제안합니다.


말씀과 함께 풍성한 삶을 만드는 세컨드선

안녕하세요. 세컨드선의 둘째 아들입니다. 세컨드선은 멋진 크리스천 선물을 만들고 싶은 엄마와 둘째 아들이 함께 만든 악세사리 브랜드입니다. 세컨드 선은 ‘Find your Message’라는 슬로건 아래, 성경의 지혜롭고, 긍정적인 이야기를 찾아서 우리의 일상에 가져오는 역할을 합니다. 크리스천으로서의 삶과 일상에서의 삶을 넘나 들며 더 나은 삶의 방식을 제안하고 있어요.

대표님은 어떤 길을 걸어 오시다가 세컨드선을 운영하게 되셨나요?

어머니는 과거 초등학교 교사에서 현재는 교회에서 전도사역을 하시고 계시고, 저는 산업디자인을 전공 후 현재는 회사에서 제품 및 그래픽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올해 2021년 초에 어머니가 여유 시간에 할 수 있으시면서 동시에 전도사역에 도움될 수 있는 작은 프로젝트를 하고 싶었어요. 어머니께서 좋아하시고, 제가 잘 할 수 있는 것을 만들어서 팔아보면 어떨까 해서 멋진 크리스천 선물 가게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세컨드선, 브랜드 이름은 둘째 아들과 함께해서 지어진 이름일까요? (웃음)

맞아요. 세컨드선은 어머니 시선에서 바라본 저의 모습을 보고 지어졌어요. 저는 둘째 아들이고, 어머니와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세컨드선으로 짓게 되었어요.

세컨드선의 거의 모든 제품들이 다 성경말씀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제품들인 것 같아요.

저희는 많은 분들이 세컨드선을 통해서 성경의 지혜롭고 긍정적인 이야기들을 각자의 일상으로 가져가서 더 나은 삶이 되기를 바래요. 그렇게 설교를 듣거나 성경을 묵상하다가 마음이 울리는 말씀이 있으면 거기에 영감을 받고 작품을 제작하게 되는 것 같아요.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상품 디자인이 쉽지 않으셨을 텐데, 제작까지 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은 없으셨나요?

저는 오히려 세컨드선의 브랜드 방향과 개념을 정리할 때 가장 어려웠던 것 같아요. 상품 디자인과 컨텐츠는 브랜드 개념이 정립된 후 자연스럽게 진행되었어요.

세컨드선의 아이코닉 스티커팩

세컨드선을 운영하시면서 가장 기억에 남은 스토리가 무엇인지 궁금해요.

저는 고객님 한 분 한 분 다 기억하지는 못하지만 고객님께서 소중한 분의 선물로 만족하셨다는 리뷰를 봤을 때 가장 뿌듯했었어요. 또 가끔 인스타 DM으로 보내주시는 칭찬과 격려의 메시지도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물론 세컨드선의 제품 하나하나가 다 소중하시겠지만, 대표님께서 특별히 더 애정을 가지고 계신 제품이 있으실까요?

저는 러브러브 키링에 담긴 잠언 10장 12절 말씀을 가장 좋아해요. “미움은 다툼을 일으켜도 사랑은 모든 허물을 가리느니라” 이 말씀은 기독교와 더불어 우리의 삶을 관통하는 말씀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 다가올 세컨드선의 시간들은 어떻게 맞이하려고 하나요? 사업과 관련되었거나, 혹은 개인적인 대표님의 계획들이 궁금해요.

저는 먼저 세컨드선의 굿즈를 통해 기독교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바꾸고 싶어요. 그리고 나서 성경 말씀의 지혜와 긍정적인 의미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생활 소품을 더 만들고 싶어요.


SECONDSON x LOA

세컨드선과 LOA가 함께할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고 싶어요.

저는 개척 교회가 전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싶어요. 아버지께서 1990년대에 시골의 개척 교회로 사역을 시작하셔서 그 어려운 점을 알고 있어요. 개척 교회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전도가 가능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LOA와 함께 세컨드선의 상품이나 작업을 통해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시골 개척교회 출신 목사님이신 세컨드선의 아버님을 통해 대형교회 보다 비교적 재정 자립도가 낮은 소규모 개척 교회들을 돕는 일에 관심이 많았고, 이를 행동으로 옮기고자 LOA 에서 판매되는 세컨드선의 굿즈 판매 수익금중 10% 는 GODPEOPLE 의 개척교회 후원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세컨드선의 제품 보러가기 >


첨부파일 세컨드선.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