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LOA Partners
제목

ARYEH STUDIO

아르예스튜디오

작성자 로아스토어(ip:121.180.139.42)

작성일 2021-12-15

조회 16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하나님을 통해 삶에 미치는
선한 영향을 전하는
아르예스튜디오를 소개합니다.

시각적인 것이 중요한 현 세대에 진리를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스튜디오를 꿈꿉니다.
크리스천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과 공감하며
'Remember your Creator' 창조주를 기억하게 하는
메신저가 되길 원하는 아르예스튜디오입니다.





스토리가 담긴 트렌디한 디자인, 아르예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아르예스튜디오 대표인 저희는 결혼 7년차, 두 아들의 아빠, 엄마입니다. 저희는 둘 다 디자인을 전공했고, 저는 화장품 용기, 패키지 디자이너로 활동하다 아르예스튜디오를 시작하며 내려놓았고 아내는 대안학교 미술교사였고 육아휴직 중이에요. 아르예스튜디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스튜디오를 꿈꾸고 있어요.

아르예스튜디오를 시작하시기 이전에 디자이너로 활동하셨는데, 브랜드를 시작하게 된 계기, 과정이 궁금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창의적인 일을 할 때 가장 에너지가 샘솟는데 정해진 디자인을 해야 하는 회사에서는 그러지못해 갈급함이 많았어요. 그래서 평소 디자인을 전공한 아내와 시간이 날 때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하고 싶은 것을 나누며 꿈과 비전을 키웠던 것 같아요.

'세상의 트렌드는 너무 빨리 바뀌고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찾는 시대, 기독교 문화 컨텐츠도 이에 맞춰 더 발전한다면 믿지않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스며들 수 있지 않을까? 특히 시각적인 것은 큰 힘이 있는데.. 부족하지만 내가 가진 달란트를 의미 있는일에 쏟아보고 싶다.' 생각했고, 그러던 중 코로나19로 인해 직장이 어려워져 디자이너들이 하나 둘, 나가게 되었고 저도 정리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어요. 지금 사업을 한다는건 생계가 걸려있기에 쉬운 일이 아니었고 주변에서 모두 말렸지만, 저 혼자라면 하지 못했을텐데 기도하는 아내가 큰 조력자가 되어주어 감사히 아르예스튜디오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더 해볼까해요. 아르예스튜디오의 이름은 무슨 뜻인가요?

'아르예'는 히브리어 '사자'의 뜻으로 성경에 나오는 다시 오실 예수님을 상징해요. 다시 오실 예수님을 예비하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지었어요.

아르예스튜디오의 작품을 보면 비슷한 감성이 있지만, 각각의 느낌이 다르게 느껴져요. 작품에 대한 영감이나 소재는 어디서 받는지 궁금하고, 어떤 스토리를 주로 담으려고 하시는지 궁금해요.

성경과 묵상을 통해 영감을 받아요. '하나님의 나의 어떤 순간에 함께하셨지?' '하나님이 나에게 뭐라고 말씀하셨었지?' 모두 좋은 소재에요. 요샌 트렌디하게 다양한 요소를 넣어 제작된 찬양과 설교영상이 많은데요. 카우치워십처럼 (웃음) 그런 영상을 보며 영감을 많이 얻습니다.

아르예스튜디오에 도전하시면서 어려움은 없었나요?

현실 앞에 지금도 고민해야 할 것이 많아요. 일단 두 아이의 아빠이고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모르는 것도 너무 많아요. 그때마다 주변에 돕는 사람들을 보내주시고 만나와 메추라기처럼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일을 주셨어요.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것은 쉽지 않네요. 일보다 육아가 더 어려운 것 같아요. (웃음)

아르예스튜디오를 운영하시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나 인상깊었던 스토리에 대해 궁금해요.

저희 메시지 컵을 선물 받은 어린이집 원장님께서 문구가 참 감동이 되었다고 아이들에게 컵에 새겨진 문구대로 '너는 사랑 받았단다' '너는 가치있단다' '너는 그 자체로 충분하단다' 이야기해주신다는 말을 듣고 감동이 되었어요.


대표님의 작품 중에서 가장 애정이 가거나 특별한 사연이 있는 작품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저는 힙J 캐릭터가 들어간 Life with Jesus 시리즈가 가장 애착이 가요. '예수님? 하면 어떤 이미지가 생각나세요?' 예수님하면 떠오르는 전통적인 모습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런 이미지를 깨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새포도주는 새부대에'라는 말씀이 있듯 예수님도 옛날 스타일대로 오시는게 아니라 현대의 옷을 입고 친근하게 다가오신다는 이미지를 전해주고 싶었어요.

우리와 소통하기위해 친구처럼 오시는 힙한 예수님! 하늘에만 계시는 신, 교회에만 계시는 분이 아니라 나의 크고 작은 모든 순간에 함께하세요. 그런 취지를 담아 취미, 유행, 일상생활에 함께하고 계신 예수님을 유머러스하게 그렸어요. 예수님이 함께하시는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앞으로 더 많은 시리즈가 나올 예정입니다! 행복한 고민으로 바쁘겠네요. (웃음)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예수님 캐릭터와 아르예스튜디오를 통해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하는 메세지가 있으실까요?

현대의 옷을 입고 힙하게 표현된 힙J 캐릭터처럼 기독교는 고리타분하고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요. 많은 비기독교인들이 아르예를 통해서 기독교와 좀 더 친해지면 좋겠어요. 제품에 새겨진 문구와 의미를 통해 따뜻한 마음과 좋은 에너지를 전달 받길 바래요.

지금도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아르예스튜디오의 앞으로의 목표나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가겠다는 다짐이나 꿈에 대해 궁금해요.

저희 부부는 청년 때부터 매년 선교를 나가고 가까운 가족이 선교사로 헌신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스라엘, 중동, 난민에 대해 실제적으로 접하고 있어요. 말이 통하지 않는 곳에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늘 고민했고, 미술, 음악, 영상, 춤과 같은 예술이 하나님을 전할 수 있는 좋은 통로가 된다고 생각해요. 물론 선교지 뿐만 아니라 이곳 대한민국에서도 마찬가지죠. 지금은 작지만 디자인 굿즈 판매를 넘어 영상 편집, 사진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해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가진 기업이 되고 싶어요. 다양한 달란트를 가진 분들과 팀을 만들어 국내선교와 미자립 교회를 섬기고 말이 통하지 않는 곳에 치유와 복음을 전하는 국외선교를 하는 것이 아르예스튜디오의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추가적으로 작업해 보고 싶은 작품이 있으실까요?

저는 좀 더 넓은 세계를 보고 꿈꿀 수 있는 세계지도를 만들고 싶어요. ‘Why not Change the World?’ 한동대의 모토에서 영감을 얻었는데 여행, 선교, 역사 등 이야기 꽃을 피우고 넓은 꿈을 꿀 수 있는 세계 지도를 제작하고 싶어요.


ARYEHSTUDIOx LOA

아르예스튜디오와 LOA가 함께할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고 싶어요.

저는 대안 학교와 교회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현재 두 자녀를 기르다 보니 자연스럽게 다음 세대와 아이들을 향한 마음이 커요. 저희가 섬기는 교회에 청소 도우미로 일하고 계신 분이 다문화 가정이신데 자녀가 부모님이 모두 돈을 벌러 나가 방치되는 상황 가운데 있는 이야기를 듣고 사모님께서 이 아이들에게 어떻게 교육을 제공할지 기도하고 계시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저도 가까이서 뵙던 분이라 마음이 아프고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멀리 나가서 하는 것만 선교가 아니라 가까이 있는 다문화 가정을 돌보고 섬기는 것 또한 선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LOA 에서 판매되는 아르예 스튜디오 제품의 판매수익금 중 10% 는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의 다문화가정 아동의 한국 적응 지원 종합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아르예스튜디오의 제품 보러가기 >


첨부파일 아르예스튜디오.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