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LOA Partners
제목

B CLEAN

비클린

작성자 로아스토어(ip:121.180.139.42)

작성일 2021-10-09

조회 5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언제 어디서나 빈틈없이 깨끗하게,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는 B CLEAN을 소개합니다.

B CLEAN은 날이 갈수록 더 강력하게 우리를 위협하는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건강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작은 습관들을 만들어가는
프리미엄 DAILY HYGIENE HABIT 브랜드입니다.

건강한 작은 습관, B CLEAN

저희는 항상 수많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있어요. 하지만 세균과 바이러스를 이겨 낼 수 있는 치료제와 백신을 개발하는 것을 정말 어려운 일이죠. 그래도 저희는 안전과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개인위생이 아주 간단한 일상 습관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커다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 습관들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B CLEAN이라는 브랜드를 시작했어요.

브랜드 이름이 B CLEAN인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꿀벌이 만들어낸 물질로 청결을 유지한다’는 의미에서 꿀벌의 “Bee”, ‘청결해지자!’라는 의미의 “Be Clean” 이 두 가지를 이중적 의미로 담아 B CLEAN이라는 이름을 만들게 되었어요. 그리고 저희 제품을 보시면 ‘Be clean! At once the man was healed of his disease.’라는 슬로건이 적혀있는데, 마태복음 8장 3절에서 예수님께서 나병 환자를 깨끗하게 하시면서 하신 말씀을 모티프로 가져오게 되었어요. 나병 환자를 치유하실 때 ‘깨끗함을 받으라’라는 의미의 “Be clean”을 말씀하셨듯이, 저희 제품을 통해서 사람들이 건강하게 살아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어요.

꿀벌과 B CLEAN은 떨어질 수 없는 사이인 것 같아요.

저희 제품에는 모두 프로폴리스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 성분을 바로 꿀벌이 만들어내거든요. 그래서 벌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프로폴리스는 무엇인지 알 수 있을까요?

프로폴리스는 도시 앞에서, PRO, 그 전체를 POLIS 안전하게 지킨다는 뜻의 그리스어에서 유래 되었다고 해요.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다양한 식물로부터 채집한 수액과 꿀벌의 타액의 효소가 혼합되어서 항균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자연 항생 성분이에요. 꿀벌들은 이 프로폴리스를 벌집 입구와 외벽에 발라서 세균이나 곰팡이, 바이러스가 침투하지 못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그래서 벌집은 항상 무균상태고, 그 어떠한 박테리아도 없다고 합니다.

B CLEAN에서 특별히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저희는 우선 어린이나 노약자, 임산부까지 전 연령대가 다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이 노력했어요. 프로폴리스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고요. 특히 위생용품을 사용하는 게 일상이 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주 사용해야 해서 편리함에 신경을 많이 썼고, 자주 써도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함을 줄 수 있는 향을 선택하려고 많이 고민했어요.

맞아요. 흔히 사용하는 손소독제보다 향이 좋더라구요!

기존 알코올 냄새와 자극적인 향이 강한 소독제와 다르게 저희는 전문 조향사가 배합한 고급스러운 화이트 머스크 향을 사용했어요. 그래서 바디미스트처럼 자극적이지 않은 향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B CLEAN x LOA

B CLEAN과 LOA만의 CSR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고 싶어요.

저희는 함께하면 위험해지고 거리를 두면 안전해지는 코로나 시대에 사회로부터 소외된 아이들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내면의 가치를 되찾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어요. 보통의 삶에 적응하지 못한 아동 청소년들의 아픔을 들어주고 따뜻하게 품어주는 배움의 길을 열어주고 싶습니다.

LOA에서 판매되는 B CLEAN 판매 수익금의 10%는 가정과 학교, 사회로부터 소외된 아이들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내면의 가치를 되찾아 실현하는 삶을 살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세상을 품은 아이들이라는 대안학교의 운영기금으로 기부됩니다.

비클린의 제품 보러가기 >


첨부파일 비클린.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